REVIEW

두개천골계의 이상 현상들을 바로 잡아주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통합의학 맨손요법

체험후기
real2016 조회수 : 401
2016-01-14

54세의 직장여성입니다.

10여년 전부터 일자목과 목디스크로 평소 어깨결림과 두통 등으로 병원과 한의원을 번갈아 다니면서 치료를 하던 중 한의원에서 cst 베게를 사용해 보라고 추천해주셨습니다.

의사선생님이 추천해 주셨지만 처음에는 반신 반의하였습니다. 그동안 자고 일어나도 몸이 편치를 않아 목에 좋다는 벼게를 사용해 봤지만 크게 효과를 보지 못했기에..............

그러나 cst 베개는 달랐습니다. 사용 첫날부터 머리가 개운해지고 체험일이 지날수록 두통이 사라지고 어깨통증이 완화되는 등 시간이 없어 운동도 병원가는일도 쉽지 않는 나로서는 너무나 경이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체험첫날 : 처음에는 통증이 있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머리가 개운해지는 느낌(이건뭐지???)



 

체험셋째날 : 벼게를 베고 잠이 들만큼 편해지면서 두통이 없어지고 뒷목이 통증이 없어졌다 (빨리 퇴근해서 하루의 피로를 풀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개운함)



 

체험다섯쨋날 : 아침에 일어나는게 개운해 졌다 (아침에 일어나면 어깨통증과 손이 저리는 등 온 몸이 찌뿌등 하면서 피곤했는데 그 증상이 사라졌다)

 

cst를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것은 쉬면서 사용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일자목은 치료가 불가능하다며 목 근력운동을 해 줘야 한다고 하였지만, 직장과 집안일을 같이하다보니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운동을 소홀히 하였는데 cst 는 휴식을 취하면서 할 수 있다는게 무엇보다도 더 좋았습니다. 정말 나한테는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건강 지킴이가 될 예감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CST 베게 12월 체험 후기 (진바이오테크 공식 카페) |작성자 갈수록 http://cafe.naver.com/jinbiotech/1247
  • 라포르 2017-08-25
    리뷰 감사드립니다♥
    목이 안좋으실수록 더 편함을 많이 느끼시더라구요 ^^
    앞으로도 많은 애정 부탁드립니다~♪